해당 사이트는 데브존의 모바일 사이트이며 PC의 브라우저로 접속하였습니다. 해당 라인을 클릭하시면 PC용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Devzone Home
  • Change to (주) 데브존 Japanese Homepage
  • Change to (주) 데브존 Korean Homepage
  • Change to (주) 데브존 English Homepage

Concept of maintenance개발이 완료되고 계약이 완료되면 (주)데브존은 하자 이외의 부분에 대해서는 기본적으로 작업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제품을 실제 사용하거나 판매하게 되면 SW의 특성상 기능 보안 또는 업그레이드가 요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경우 (주)데브존은 2가지의 경우로 작업을 처리 합니다.

(1) 유지보수 계약으로 제품 보안 작업
(2) 변경, 수정, 업그레이드에 대한 내용을 모아 추가 개발 계약으로 진행

Line

Maintenance concept

ㆍ 계약완료 후 유지보수 계약을 맺지 않으면 하자보수 이외의 작업은 불가능 합니다.
ㆍ 유지보수의 작업량은 작업 시간을 기준(월 합계시간)으로 하며, 금액은 유지보수 인원의 급여를 기준으로 합니다.
ㆍ 제품 운영 지원 또는 판매 지원 업무도 유지보수 계약으로 진행 합니다.

   [유지보수 이외의 업그레이드 작업 방법]

ㆍ 일정 양의 수정 / 업그레이드 내용을 모아 추가 개발 계약을 체결합니다.



Statement of maintenance contract

계약 완료 후 추가 비용 및 계약
하자보수를 제외한, 계약 완료 이후에 발생되는 모든 업무는 추가 비용 처리 한다.
(1) 계약 완료 후 개발된 시스템을 수정, 업그레이드 해야 하면 추가로 계약을 한다.
(2) 계약 완료 후 업무로 인해 출장을 가게 되는 경우 출장비를 청구한다.
(3) 고객이 프로그램을 판매하면서 생기는 지원 업무는 추가 비용을 청구하거나 유지보수 계약을 체결한다.
(4) 계약 완료 후 추가 교육 요청이 있는 경우 추가비용(교육비)를 청구 한다.
(5) 계약 완료 후 추가 문서(설명서 등)를 요청하는 경우 추가 비용을 청구 한다.
(6) 계약 완료 후 새로 나오는 OS에 대한 설치 CD를 요청하는 경우 추가 비용을 청구한다.
(7) 계약 완료 후 ‘갑’이 하자보수를 요청하여 ‘을’의 인력을 투입하고 작업 진행 중 원인이 ‘을’의 잘못이 아닌 ‘갑’의 운영실수,
      조작실수 및 장비 노후화로 나오는 경우 투입한 인력의 작업 비용을 청구 한다.
(8) 계약 완료 한달 후에 “을”의 서버 및 “을”의 Application 인증서 이용 시 추가 비용을 청구 한다.


계약 완료 후 개발 시스템 운영 / 판매

(1) 계약이 완료된 후 개발 된 시스템 운영 및 판매(서버관리, 사이트관리, 회원관리, 영업, 마케팅, 컨설팅, 기술지원 등의
     개발 제품 운영과 판매에 필요한 작업)에 ‘을’은 관여하지 않는다.
(2) ‘을’이 시스템 운영에 관여 해야 하는 경우 별도의 년 단위 유지보수 계약을 하여 수행한다.
      금액과 방법에 대해서는 ‘갑’, ’을’ 이 서로 협의하여 결정한다. (기본 안 – SW 개발 업계 표준)


 

goto Top


대표 : 김대섭 | 사업자번호 : 117-81-76317
컨설팅, SW개발, HW개발, 다국어번역, 기술보고서판매
대표 전화 : 02-2061-0753  Fax : 02-2061-0759
문의 전화 : 02-2061-1259
이메일문의 : dev@devzone.co.kr
개발사업부 (본사) :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233-1 드림타워 1121호
기술보고서 사업부 :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가마산로 265 한솔로이젠트 609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