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언어 | 기술 | 개발 툴 |
---|---|---|---|
2D 일반 디자인 | Photoshop | - | Adobe CS |
illustrator | - | ||
2D 도면 | CAD | (필요 시점 구독) | CAD |
3D 모델링 | 3D Max | (필요시점 구독) | 3ds Max |
Rhino | - | Rhinoceros | |
Blend | - | Expression Blend | |
Solidworks | - | SolidWorks | |
구현 언어 | C++ | DirectX |
Visual Studio 2022 Visual Studio Code |
C# | DirectX | ||
C# | WPF (Silverlight) | ||
Unity | C# | - | |
OpenGL | C#/C++ | .NET Core + Open TK (Linux포함) | |
W3D | Script | WebSocket + Threejs (Linux포함) |
분 류 | 설 명 |
---|---|
DirectX 작업 | 3D Max 작업 -> Plugin -> .X Export -> DirectX 코딩 작업 |
OpenGL 작업 | 원본 3D Modeling 데이터 -> Plugin -> Export -> Open GL Model 코딩 작업 |
WPF 작업 | 3D Max 작업 -> Plugin -> 3Ds Export -> Xaml Export -> WPF 코딩 작업 |
Three.js 작업 | 원본 3D Modeling 데이터 -> 직접 로딩 -> Threejs 코딩 작업 |
포인트 클라우드 | 라이더의 포인트(100ms/50만포인트) 3D 데이터 표시 및 저장 History 조회 기능 개발 |
분 야 | 종 류 | 부연 설명 |
---|---|---|
2D | Photoshop |
ㆍ홈페이지 디자인 및 어플리케이션 디자인 ㆍ제작경험 다수 ㆍ프로젝트내 필요성에 의해 자체 전문 디자이너 상주. |
Illustrator |
ㆍIllustrator 사용 개발 ㆍPremiere 사용 개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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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 3D max |
ㆍ3ds max9, 3ds max 최신 버전 사용 ㆍ제품 모델링, 3D Exterior, Interior, 조감도, 건축조경, 시뮬레이션, V-ray rendering 등 |
Rhino 3d |
ㆍRhinoceros 툴 사용 ㆍRhino 를 이용한 모델링 가능 |
|
Solid Works |
ㆍSolidWorks 최신 버전 사용 ㆍ부품설계, 시뮬레이션 가능 ㆍ기구물 제작에 주요 사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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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 ㆍUnit을 이용한 3D 모델링 및 프로그램 접목 | |
Sketchup | ㆍSketchup 이용한 3D 모델링 가능 | |
AutoCad | ㆍAutoCad 최신 버전 사용 | |
ZAM 3D Swift 3D |
ㆍ3D Tool 이용한 작업 후 Convert 사용 | |
Open GL DirectX |
ㆍ3D SW 개발에 사용 | |
Expression Blend | Silverlight |
ㆍ웹페이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개발, 디자인 가능 ㆍExpression Studio 내의 Web, Design, Blend, Media, Deep Zoom Composer 사용 |
WPF | ||
기타 도구 | ㆍZara 3D, Cool3D, Gif Movie Gear 등의 프로그램과 같이 작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