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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술소개

항상 믿음성실함으로 작업합니다.

Hardware Technology HW 개발 기술

현재 주로 정밀 컨트롤러류(STM32 Base)의 HW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또 그와 관련되어 SW 제어(통신)를 통하여 HW 를 작동시키고 관련된 자료를 관리하는
시스템이 주로 개발 하고 있습니다.

HW과 SW와의 통신은 232C, GPIB, 485, 자체 제작 PCI 통신(BUS),
Modbus, Can, TCP/IP 등 다양한 방법을 이용하여 수행합니다.

HW와 SW에 모두 많은 개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HW/SW를 모두 품질 높게 개발 가능한 강점이
있는 당사에 하드웨어 개발을 의뢰하십시요.

  • 임베디드/펌웨어 개발

    개발 특징
    종 류 HW 대상 운영 체제 Framework 개발 언어 개발 툴
    Firmwave Atmega 128 None C++ CodeVision
    AVR Studio 4
    Cortex M3 Core Firmware 또는 RTOS(FreeRTOS) C++ KEIL ARM Compiler
    DSP TMS320 Core Firmware C++ Code Composer 4
    STM32 Chip Core Firmware C++ Cube Mx/IDE
    Device ESP 32 Wifi/BlueTooth 자체 / 아두이노플렛폼 C++ Arduino IDE
    라즈베리파이 Windows .Net Universal C# Visual Studio 2015
    아두이노 아두이노플렛폼 C++ Arduino IDE
    Embeded PDA Windows PPC 2003 .Net Compact Framework 1.1 C++/VB Visual Studio 2003
    네비급 (ARM9/11) Windows CE 5.0 / 6.0 .Net Compact Framework 2.0/3.5 C++/C# Visual Studio 2008 sp1
    EVC4.0
    PC급 Windows Xp/7/10 Embeded .Net Framework/Core C++/C# Visual Studio 2010/2022
    Smart Phone WM Windows Mobile 6.0 .Net Compact Framework 3.5 C++/C# Visual Studio 2008 sp1
    Android Android Android SDK 2.1 Java계열 Eclipse/Android Studio
    IPhone IPhone IPhone SDK 3 Object C XCode
    * 현재 주로 보드 제작 또는 펌웨어는
    STM32 Base
    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 스마트폰이 HW가 좋아지고 있는 상황에 따라 HW Controller 개발이 스마트폰으로 대체되는 경우도 간혹 발생됩니다.
  • HardWare 제어통신방식

    개발 특징
    분 야 종 류 부연 설명
    HardWare DSP ㆍCode Composer로 Firmware 개발.
    ESP32 ㆍ블루투스 또는 Wifi에 코딩 필요할때 사용개발.
    8051/ Atmega128 ㆍ주요한 8Bit 메인 컨트롤러 칩 펌웨어 개발
    ARM Cortex M3 ㆍ주요한 메인 컨트롤러 칩(MC)
    플렛폼급 ㆍ라이베리파이3, 아두이노등을 사용하여 다양한 개발가능
    VHDL ㆍVerilog HDL 언어 개발 가능
    STM32 ㆍSTM32 메인 컨트롤러 보드 개발
    Tool Multi Sim ㆍ결선 작업, 회로 설계의 시물래이션 작업.
    MaxPlus II ㆍ간단한 회로 설계 및 디지털 파형 검증 가능
    Avr Studio ㆍAtmega128 Firmware 개발에 사용
    Code Composer ㆍDSP Firmware 개발에 사용
    Code Vision ㆍAtmega128 Firmware 개발에 사용
    KEIL ARM ㆍCortex M3 Firmware 개발에 사용
    Visual Studio ㆍ라즈베리 윈도우 포팅시 사용
    Arduino IDE ㆍ아두이노 플렛폼 얹어진 상황에 개발툴로 사용
    Cube Mx/IDE ㆍSTM32 Base Firmware Coding
    OrCad ㆍ회로 설계 사용
    KiCad ㆍ회로 설계/Arwork
    기 술 로컬네트워크 ㆍZig Bee/Lora 통신 관련 기술
    VHF ㆍVHF 장거리 통신 기술
    Firmware ㆍ각종 콘트롤러 보드의 Firmware 개발
    Embedded ㆍCE 프로그램 개발 가능
    핸드장비 ㆍ배터리 충전 시스템 개발
    각종센서 제어 ㆍ많은 센서 제어 경험 소유
  • HardWare제어 SoftWare 개발 언어(HW 연계 제어용)

    개발언어
    언어 버전자체 개발클래스 개발툴
    제어
    SW
    MFC 14.0 iasmc Visual Studio 2015
    C# FrameWork 4.0~4.7 iasmcs Visual Studio 2010,2013,2015,2017
    C# Core 5.0~9.0 iasmCore Visual Studio 2022
    Modbus Serial/Tcp 자체모듈 설계를 Modbus로하여 제어/모니터링
    이하 위에 언급된 기존(하위) 버전으로도 개발 가능함
    * 속도에 민감한 시스템 (ms 미만 단위 - 마이크로) 에는 제어 부분은 C++ 또는 C#으로 해야 하며, 외부 UI구성은 C# 으로 주로 하는 것이 개발 속도 대비 결과물이 좋습니다. 그정도 속도까지 민감하지 않은 제품은 전부 C#을 주로 사용합니다. (더 빠른 속도를 요하는경우 해당 작업을 하드웨어에 이관하고 제어/컴파일러 형태로 SW는 지원) 또한 국제규격인 Modbus를 사용하고 개발하고, Modbus 관련 툴 (Modbus 정의기/모니터링/자체 전용SW/연계 터치 LCD)를 같이 납품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 개발특징

    개발 특징
    분 류 설 명
    개발
    특징
    패킷 제작 통신의 기본 송수신 단위가 되는 데이터 규격 설계, 기능성과 속도를 고려하여 설계
    통신 핸들러 많은 데이터 양을 주고 받을 수 있도록 설계, 통신 버퍼를 넘는 많은 송수신의 경우를 미리 대비하여 핸들러 설계 ( 해당 과정을 수행하지 않는 경우 많은 패킷 처리시 죽는 경우 발생할 수 있음 )
    통신 규격 SW <-> HW간 통신의 규격을 협의하여 확정
    시뮬래이터 제작 HW가 완전히 개발되지 않은 경우, 또는 SW만으로 기능검증을 하기 위해 HW 시뮬래이터를 제작하며 개발. (개발후 A/S를 위해서라도 현재 주로 포함해서 개발중)
    제어 파트 개발 속도가 빨라야 하는 경우 C++로 코딩하여 DLL, ActiveX형태로 UI Program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
    UI 파트 개발 HW 에서 값을 불러와 화면에 표시 하고 작동하는 명령을 가진 파트 개발 (+디자인)
    관리 파트 개발 DB와 관련하여 HW와 통신 이외의 나머지 관리 항목을 지정하여 개발
  • HW 개발 및 납품 경험

    • 정밀 Controller 보드 개발(다수)
    • 정밀 온조/정밀 LoadCell
    • 전원 제어 HW
      (유/무선 방식)
    • 핸드 장비 개발
      (충전 핸드 시스템, 임베디드 일체형)
    • 차량 자동 제어 HW 개발
      (검사 차량 이동 제어)
    • GPS 시간 동기화 장치
    • 자동 이동 촬영 장치
      (모터, 조명, 카메라, 거리계등)
    • 영상 처리 장치 개발
      (카메라커트롤 및 연산)
    • 영상 송수신 모듈 개발
      (Wifi/블루투스)
    • 터널 내공변위 측정장치 개발
      (레이저 거리 측정기)
    • 온도제어/히터 PID Controller
      개발
    • 상용 모듈을 이용하여 장비화 하는 개발 그외 다수

    개발된 주요 HW 보드들은
    PCB 보드 모음집
    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개발된 주요 기구는
    기구 모음집
    을, 또한 개발된 주요 터치 HW은
    터치 구성
    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시스템 포함해서 전반적인 내용은
    회사소개서내 포트폴리오
    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